커뮤니티
외국인 남자가 선호하는 스테레오타입 동양여자
icon 한국인
icon 2019-05-02 10:57:19  |  icon 조회: 21408
첨부파일 : -

요즘은 한국 사회에서도 동양인 여자와 서양인 남자가 같이 길거리를 횡보하는 일을 자주 보게 되죠. 옛날 같으면 그런일은 상상도 못할 정도로 사회적 시선도 많이 따가워졌지요. 일반 보편적으로 서양인 남자가 선호하는 연예인 타입의 미모와 보통 스테레오타입의 여자를 보는 기준이 있답니다.

 

우리가 생각하기엔 쭉쭉빵빵 미인을 좋아할것 같지만 그렇지 않답니다.

 

1. 눈에 쌍꺼풀이 없는 동양인 여자.

성형이 아주 발달된 문화속에 살고 있어서, 보통 평범한 한국인 여자들을 보면 눈에 쌍꺼풀이 없는 경우가 많죠. 필자도 쌍꺼풀 수술을 결심한적도 있었답니다. 쌍꺼풀 수술도 예뻐게 잘 하면 괜찮은데, 수술후에 관상도  바껴져서 얼굴적 이미지가 무서운 경우가 종종 있지요. 서양인은 미국에서 흔히 볼수 있는 쌍꺼풀이 있는 여자 보다는 쌍꺼풀이 하나도 없는 그런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2. 얼굴의 광대뼈가 나온 동양인.

얼굴의 윤곽도 한 몫을 하는데요. 얼굴의 전체적인 면으로 봐서는 한국인들 대부분이 광대뼈가 나온 그런 면상을 가지고 있지요. 그래서 보기 싫다고 생각되는 분은 성형해서 예뻐졌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분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서양인 남자는 광대뼈가 나온 그런 여자가 좋다고 하네요.

 

3.체형적으로 작고 아담한 사이즈를 지닌 동양인 여성을 선호합니다.

뭐 이건 한국남성도 해당되는 상황이기도하지요. 이왕이면 몸매가 좋은 그런 여자가 좋겠지요. 이건 동서양을 떠나서 다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몸매도 공을 들이고 운동도 꾸준히 해야 된다는 사실을 47세된 몸짱 아줌마를 보면서 느낄수 있을겁니다. 뭐든 공을 들이고 가꾸고하면 돌도 보석으로 빛을 낼겁니다.

 

4. 오똑하고 날카로운 코보다는 콧날이 서지 않아도 균형 잡혀진 그런 콧날을 지닌 동양여자를 선호합니다.

즉 말하자면 납작코는 제외된 나머지 콧날을 지니고 계신다면, 그건 외국인 남성이 선호하는 콧날 상으로 보시면 됩니다. 

 

5. 입은 크고 입술은 두껍고 도톰한 그런 입술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입의 모양새를 봐도 미인인지를 구분 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입술도 아주 중요한 작용을 하지요. 서양인의 입 구조가 큰 관계인상, 그들이 키스를 할때 입이 크고 도톰한 그런 입술을 지닌 여성을 더 선호 하는다고 합니다. 

 

6. 머리는 파마 멀리 보단 생머리를 선호합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머리 긴 여자를 싫어하는 남성은 보지 못했습니다.

 

 

기본적인 다섯가지로 외모의 기준과 그들이 선호한다고 생각되는 부분으 짚어봤습니다. 위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이며, 개관성을 떠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외국인이 선호하는 연예인 타입은 김선아씨(얼굴 구조와 코, 그리고 눈매가 이쁘다는 이유), 이효리씨(몸매가 이쁘다는 이유), 하유미(입술이 이쁘다는 이유),패티김(입술이 예쁘다는 이유)등이 있습니다.

 

외국인 남친 또는 남편과 함께 지내고 계신 분이라면 공감하실 이야기일수도 있습니다. 특히 남녀가 서로 다른 문화에서 자라서 하나로 결합한다는 자체가 큰 모험이고 그런 세상의 모험이라는 바다속에서 풍랑을 맞아도 굳건히 서서 사랑을 잘 지켜 나가시는 여러분이 되시기길 바랍니다.

 

 

"You never really understand a person until you consider things from his point of view - until you climb into his skin and walk around in it."

당신은 그 사람 입장이 되어 보지 않으면 이해할수 없는거야. 그건 말이지 그 사람의 피부속으로 걸어 다니는걸 말하는거지.

앵무새 죽이기 영화의 대사말.

2019-05-02 10:57:19
61.40.248.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